본문 바로가기

다같이 행복하게 미소짓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문화공헌 문화예술플랫폼 상상마당과 함께합니다.

141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KT&G 문화공헌, 다같이 행복하게 미소짓는 사회를 만듭니다. 게시물 리스트
공지사항 KT&G Way 문화공헌 이야기
2019-02-08 2019년, 황금 복 받으세요 !
2019-02-07 공연_PRESENT [잔나비,맥거핀,더폴스]후기
2019-01-24 KT&G, 신인 뮤지션 성장 돕는 ‘2019 나의 첫 번째 콘서트’지원자 모집
2019-01-23 KT&G, ‘제11회 KT&G SKOPF’ 올해의 최종 작가 선정
첫 페이지 이동이전 리스트 이동12345다음 리스트 이동마지막 페이지 이동
Delivery Live vol.3 [쿼터백X에브리싱글데이] 프리뷰 게시물
Delivery Live vol.3 [쿼터백X에브리싱글데이] 프리뷰_2019-01-14 18:04:49
Delivery Live vol.3 [쿼터백X에브리싱글데이] 프리뷰
글, 사진. KT&G 상상마당 블로그

2019년 가장 처음 선보이는 공연은 25년째 롱런하고 있는 국민적 인기의 대만 대표 밴드 '쿼터백'(四分衛, Quaterback), 드라마 파스타, 김비서가 왜그럴까, 고백부부, 힘쎈여자 도봉순, 피노키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 국내 인기드라마 OST의 미다스의 손! '에브리싱글데이' 입니다!

  • 팬하! (팬분들 하이라는 뜻)

    날씨가 너무 춥죠! 상상마당 지하 2층에 서식하고 있는 라이브홀 입니다. (코 쓱-)
    몇 번의 한파가 지나가고, 눈도 오니 이제 제법 한겨울이라고 할만한 계절인 것 같네요!

    2018년 KT&G 상상마당에는 정말 새롭고, 많은 재밌는 공연들이 있었던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사비나앤드론즈와 함께 했던 4주간의 <웬즈데이 프로젝트>,
    지금 가장 핫한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맥거핀, 더폴스를 발굴한 <밴드 디스커버리>,
    실력파 버스킹 뮤지션 지원프로젝트 ,
    한 여름의 소규모 도심형 페스티벌 <사운드풀 페스타>,
      곧 진행 될 상상마당 연말 기획공연 ,
    빌리어코스티, 블루파프리카, 롱디 등 많은 뮤지션과 함께 한 다양한 기획공연들과 희소성 높은 해외뮤지션의 음악과 엄청난 국내뮤지션 라인업으로 음잘알 인싸 콘서트로 자리잡은<딜리버리 라이브>까지!

    음악과 공연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정말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은 다가오는 2019년에도 인디음악과 공연을 사랑 해 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끝없이 탐구해서 좋은 공연의 유치와 좋은 음악 생태계를 만들도록 노력할게요!

    2019년! KT&G 상상마당이 가장 처음 선보이는 공연은 위에서도 가장 공들여 설명드렸던 입니다!

    vol.1 더 미스터리 라이츠&새소년, 김간지X하헌진, vol.2 클리아 빈센트, 홀리 투&맥거핀, 더 폴스에 이어 vol.3으로 소개 해 드리는 뮤지션은 바로 25년째 롱런하고 있는 국민적 인기의 대만 대표 밴드 '쿼터백'(四分衛, Quaterback),  드라마 파스타, 김비서가 왜그럴까, 고백부부, 힘쎈여자 도봉순, 피노키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 국내 인기드라마 OST의 미다스의 손! '에브리싱글데이' 입니다!
    쿼터백은 중화권 최고의 록밴드 오월천(五月天,Mayday)과 함께 대만의 인디씬에서 출발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으며 25년째 롱런하고 있는 대표 밴드인데요.
    이들의 최고 히트곡이자 대만의 국민 응원송으로 자리매김한 '起來(일어나)' 외에도 영화와 음악계를 넘나들며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또한 'I Love You'라는 곡은 중화권 3대 영화제 중 하나인 금마장에서 '베스트 주제가상'을, 대만 인디음악 시상식인 금음장(GIMA)에서 '베스트 밴드상'과 '베스트 록 싱글상'을 연달아 수상했답니다!
    아래의 사진은 금음장(GIMA)에서의 수상 당시 모습 사진입니다.
    더불어, 대만의 국민 응원송인 '起來(일어나)'를 위에 잠깐 설명드린 오월천이 커버한 영상을 잠깐 소개합니다!

    좋은 건 함께 보고 즐기자구요! :-)

    이들은 또한 수많은 투어와 대형 록페스티벌 뿐만 아니라 일본 썸머소닉, 싱가폴 뮤직매터스, 러시아 V-ROX 등 여러 해외 페스티벌에 대만 대표로 참가하기도 한 실력파예요!
    2018년 6월, 대만의 종합체육관에서 결성 25주년 기념 콘서트 <연습미래>를 성공적으로 마친 쿼터백은 12월부터 중국 샤먼을 시작으로 아시아의 12개 도시에서 대규모 아시아 투어 공연을 진행한다고 해요!
    특유의 서정적인 록발라드부터 거친 하드록까지, 대만 록 음악이 담고 있는 독특한 정서와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혹시 조금 다가가기 어려운 감성일까 걱정하셨나요? 이 영상을 보시면 그 걱정을 다 날려버릴 수 있을거예요. 확신합니다! 아래에 준비된 영상을 함께 보시죠!

  • 최근 대만의 인기 가창오디션 프로그램 《聲林之王》(성림지왕, Jungle Voice)에서 메인 멘토 임유가(林宥嘉, Lin Yoga)가 쿼터백의 '當我們不在一起 (우리가 함께 있지 않을 때)' 를 선곡해 참가자 孫肇谷(손조곡)과 인상적인 듀엣 무대를 펼쳐 화제가 되었습니다.
    영상 후반부에는 원곡자인 쿼터백의 모습과 코멘트도 보실 수 있어요!

    대만에서의 쿼터백의 인기와 인지도는 정말 대단하네요!
    함께하는 국내 뮤지션인 에브리싱글데이는 국내 모던록 장르를 대표하는 팀입니다.
    세련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 완성도 높은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아 드라마 '파스타'를 시작으로 '김비서가 왜그럴까', '너의 목소리가 들려', '힘쎈여자 도봉순', '피노키오', '고백부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그리고 최신작 '은주의 방'까지 연달아 음악감독을 맡으며 드라마OST의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고 있답니다!

    우리의 귀에 익숙한 띵곡들이 정말 많지만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곡의 영상을 아래에 준비 해 보았습니다! 키워드는 붕어, 쉐프, 샘킴. .
    .
    .
    감이 오시나요?

    잇츠 럭키 럭키 럭키데이~♬♪
    오늘도 달릴거야 하이웨이~♩♬
    이선균, 공효진 배우 주연의 드라마 파스타
    OST, Lucky Day!
    청량하고 발랄한 드라마 특유의 분위기가 물씬이네요!
    데뷔 20주년을 맞은 지금까지 총 6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자신들의 음악활동에도 충실한 에브리싱글데이는 2014년 한국 인디밴드로는 처음으로 대만 문화부와 공영방송사인 TTV의 정식 초청을 받아 중화권 최대 음악 시상식인 '골든멜로디 어워드(GMA)'에 참석해 중화권 내에서의 인기를 증명했다죠!

    또, 올해 5월에는 대만MTV의 我愛偶像 Idols of Asia 에서 에브리싱글데이의 독점 인터뷰를 방영했었습니다! 정말 이분들..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대충 감이 오시죠?!

    (슈스다.. 슈스가 나타났어..)
    그 인터뷰 영상을 아래 URL로 준비했습니다!

    최근에는 멤버를 3인조에서 2인조로 재편하고, 다가오는 2019년에는 더욱 활발한 신곡 발표와 공연활동을 펼칠 것을 예고했습니다! 이번 딜리버리 라이브가 그 새로운 시작의 신호탄이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또한 에브리싱글데이는 3월 대만에서 열리는 쿼터백 아시아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파이널 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 딜리버리 라이브에서 프리뷰 무대를 볼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지요!

    이렇듯 딜리버리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해외뮤지션의 내한공연을 국내 인디 팬들에게 소개하고 즐길 수 있도록 널리 알리고 있답니다.

    대만 록 음악의 다채로운 매력, 한국 모던록의 정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무대!

    에브리싱글데이가 작업한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seventeen 트레일러 뮤직비디오를 끝으로 저희 라이브홀은 2019년 1월 13일, Delivery Live vol.3 쿼터백X에브리싱글데이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딜리버리 라이브 많이 사랑 해 주세요! :-)

    Delivery Live vol.3 쿼터백X에브리싱글데이

    ■  일시 : 2019년 1월 13일 (일) 오후 6시
    ■  장소 :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
    ■  티켓 : 예매 33,000원 / 현매 35,000원